□순자(SBS 오후 9시55분)=순자와 한집에서 생활하게 된 윤수는 고민 끝에 담요로 벽을 친다.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순자는 자신을 위하는 윤수의 모습에 행복해하고 윤수는 그런 순자를 위해 연기학원 수강증을 직접 끊어 선물로 준다.

한편 쫑파티 현장에서 황승리 엄마 장 여사로부터 모욕을 당한 피엘장은 황승리를 서서히 부숴 놓겠다고 하는데….

□멋진 친구들(KBS2 오후 9시15분)=한 인터넷 방송국에서 생방송으로 밸런타인데이 커플이벤트를 한다며 세 커플을 구한다.

커플중 1등한 팀에는 유럽일주 여행권을 내걸자 서로 나가겠다고 난리다.

재석과 은혜가 한팀,희석과 해영이 또다른 한팀을 이룬다.

유진은 휘재와 한팀을 이루려고 지희를 멀리 심부름 보낸다.

한편 밸런타인데이인데도 초콜릿은 구경도 못한 현식 희도 하균은 초콜릿을 잔뜩 받은 최 부장이 부럽기만하다.

□시사다큐 움직이는 세계(EBS 오후 9시55분)=''베일속의 바람,이란은 지금'' 최근 이란은 서구문화가 밀려들어오면서 현대화 바람이 불고 있다.

그러나 하타미 대통령이 집권한 뒤 대대적인 개혁을 지지했던 국민들은 지지부진한 개혁에 크게 좌절하고 있으며 보수 강경론자들의 입김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25세 이하가 인구의 60%를 차지하고 있는 이란.

과연 진정한 변화를 할 수 있을지 그 미래를 예측해본다.

□와! ⓔ 멋진 세상(MBC 오후 7시25분)=맞벌이 부부들의 최대 고민은 바로 육아 문제.

이를 위해 과감히 직장에 사표를 던지고 전업 주부를 선언한 남편들이 있다.

바로 전업아빠다.

미국 시카고에 살고 있는 빌 러드포드(43)는 회계사로 일하는 부인을 위해 아이 세명과 집안 일을 책임지고 있는 2년 5개월 경력의 전업 남편이다.

잘 나가는 직장인에서 프로 주부로 탈바꿈한 빌의 집을 찾아가 그가 느끼는 보람과 애환을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