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美.加 등서도 한경와우.YTN 시청 .. 3월부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3월부터는 미국 캐나다 등에서도 증권뉴스를 비롯한 다양한 국내뉴스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게 된다.

    증권전문채널 한경와우TV(대표 차형훈)와 뉴스전문채널 YTN(대표 백인호)은 오는 3월1일부터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북중미 지역의 교민들을 대상으로 24시간 위성방송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해당 지역에서는 위성수신용 셋톱박스와 수신기를 설치할 경우 한경와우TV와 YTN을 통해 국내 증권 및 정치·경제뉴스를 국내와 시차 없이 시청할 수 있다.

    교민방송사업자가 있는 지역은 위성수신장치 없이 교민방송 케이블TV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한경와우TV와 YTN은 하반기부터는 남미 아시아 오세아니아지역으로 위성방송을 확대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1. 1

      "남친과 같이 야근했어요"…SNS에 자랑한 간호사의 최후

      중국의 한 간호사가 야간 근무 중 남자친구를 불러 환자 보고서를 작성하게 하고 약을 준비시키는 등 업무를 맡긴 사실을 자랑삼아 올렸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고 정직 처분을 받았다.12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2. 2

      솔루엠, 美 아마존 홀푸드 매장 200곳에 신규 진출

      제품 가격을 표시하는 전자 기기(ESL) 생산업체 솔루엠이 올해 미국 아마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통업체 홀푸드 200곳에 신규 진출한다. 글로벌 점유율 2위인 솔루엠은 이번 신규 진출을 발판 삼아 1위 업체인 프랑...

    3. 3

      디카프리오 "아, K팝이구나"… 골든글로브 최고의 '밈' 등극 [영상]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K팝'을 언급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지난 11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제8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디카프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