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합지수 540대 강세 출발...반도체주 상승 지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합지수가 540대의 강세로 출발했다. 삼성전자 등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고 외국인도 순매수를 나타내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71대의 상승기조를 유지하고, 코스피선물 6월물도 외국인이 개장초 순매도를 보이고 있으나 67대의 강세를 보이고 있다.

    26일 거래소 종합주가지수는 오전 9시 6분 현재 542.28로 지난 금요일보다 4.31포인트, 0.80%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71.63으로 1.02포인트, 1.44% 상승세다.

    코스피선물 6월물은 67.65로 전날보다 0.35포인트, 0.52% 상승한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

    거래소에서는 삼성전자, 현대전자 등 반도체 관련주가 상승세를 지속하고 한국통신, 포항제철 등도 상승하면서 500여개 종목이 상승하고 있다.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 SK텔레콤은 하락하고 한국전력은 보합세다.

    코스닥 종목은 한통프리텔, 국민카드, 새롬기술 등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480개 종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이기석기자 hanl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 포트폴리오 재편 기대…목표가↑"-KB

      KB증권은 9일 LG의 목표주가를 기존 9만7000원에서 10만8000원으로 높였다. 포트폴리오를 재편해 자기자본이익률(ROE)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면서다. LG의 주주환원도 호평했다.이 증권사 박건영 연구원은 "...

    2. 2

      "카카오페이, 호실적 계속…과도하게 비싼 밸류에이션은 부담"-한국

      한국투자증권은 9일 카카오페이에 대해 올해에도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거라고 전망했다. 하지만 여전히 밸류에이션(평가가치)이 부담되는 수준이라면서 투자의견 '중립'은 유지했다.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3. 3

      이억원 "빗썸 비롯 모든 코인거래소 내부통제 점검 개시"

      금융당국은 빗썸의 '비트코인 오지급' 전산사고를 계기로 빗썸뿐 아니라 모든 가상자산 거래소의 내부통제 전반을 점검하기로 했다. 또 각사에 적절한 내부통제 체계를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8일 이억원 금융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