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우자동차, 라노스II 할부금리 5%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우자동차가 국내 최저금리 할부제를 도입하는 등 마케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우는 28일부터 판매되는 2001년형 라노스II에 대해 최저 5% 금리로 할부판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용카드만 있으면 보증인 없이 12개월 5%,24개월 8%,36.48개월 9%의 금리로 차를 살수 있다.

    또 4월중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년간 1억원의 휴일 교통상해보험에 무료가입시켜주며 핸즈프리도 제공한다.

    라노스II는 실내공간이 약간 넓어졌으며 MP3 플레이어를 장착하고 있다.

    가격은 기존모델에 비해 평균 25만원 정도 오른 6백25만~8백15만원선이다.

    (02)728-7395

    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쌍용건설, 글로벌세아와 시너지로 성장…"3년 연속 흑자"

      쌍용건설이 글로벌세아그룹에 2022년 12월 편입된 뒤 해외 수주 확대와 함께 3년 연속 실적 개선을 이뤄냈다고 9일 밝혔다.쌍용건설은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국영 부동산 개발회사 WASL이 발주한 2억5...

    2. 2

      "대리점 결제 사고 재발 막는다"…노랑풍선, 예약·결제 체계 전면 개선

      노란풍선은 최근 한 대리점에서 고객 결제금을 유용한 사건이 발생한 것을 계기로 대리점 예약·결제 관리 체계를 전면 개선하고 재발 방지 대책을 제도화한다고 9일 밝혔다.노랑풍선은 대리점 예약·...

    3. 3

      한국인정지원센터, ‘한국인정평가원’으로 기관명 변경

      한국인정지원센터가 기관명을 한국인정평가원으로 변경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명칭 변경은 인정평가 기능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글로벌 산업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고 한국인정평가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