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용카드] 전문계 카드 : '골드멤버십 카드'..부유층 발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카드와 달리 특급호텔이용자와 최고급 자동차구입이 가능한 부유층을 타깃으로 하는 카드.

    "리츠칼튼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수 있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골드멤버쉽카드 회원에게는 리츠칼튼 호텔의 무료식사권(5만원상당)이 제공된다.

    또 객실 이용시 최고 30%,식사시 최고 33%,음료 및 주류 주문시 10%,연회행사시 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해외 리츠칼튼호텔에서의 연중20% 할인혜택과 객실등급 상향조정 등의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카드회원은 재규어 자동차를 하루간 무료시승할 수도 있다.

    카드회원이 재규어자동차를 구입할 경우 차량가격의 3.5%를 할인받는다.

    또 1백만원 상당의 리츠칼튼 서울 무료이용권(객실+휘트니스+식음료)도 제공된다.

    카드사용실적에 따른 항공마일리지도 적립된다.

    카드 사용액 1천원당 1마일의 항공마일리지가 쌓인다.

    다이너스카드 회원은 자동으로 3가지 보험에 무료가입된다.

    최고 5억원까지 보상해주는 여행자 무료 보험서비스,최고 1백20만원을 보상해주는 항공여행 불편 보상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신규회원 가입후 3개월 이내에 단 한번이라도 카드를 이용하면 1년간 최고 3천만원까지 보상받을수 있는 휴일상해보험에도 무료로 가입된다.

    이밖에 카드회원은 다이너스카드의 서비스 지역인 87개 주요도시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20만원이다.

    ADVERTISEMENT

    1. 1

      캐나다,脫미국 무역 질서 구축에 안간힘

      트럼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합병 위협을 받아온 캐나다가 미국 의존도를 벗어나는 무역 질서 구축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캐나다 경제의 미국 의존도가 여전히 높아서 한계가 있을 것으로 평가됐다. 20일(현지시간...

    2. 2

      "수입 우유가 천원 싼데 어떻게 버텨요"…'무관세' 멸균우유 쏟아져 들어온다

      저렴한 수입 우유가 국내 시장에 밀려오고 있다. 당장은 고환율이 방파제 역할을 해주고 있지만 국내 우유 시장을 잠식하는 건 시간 문제라는 관측이 나온다.21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 미국산 우유의 관세는 기존 2....

    3. 3

      그린란드사태에 금값 온스당 4,700달러 돌파

      그린란드 사태로 미국과 유럽간 무역 전쟁 발발 가능성이 떠오르며 금값이 온스당 4,700달러를 돌파,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은값도 사상 최고치를 넘어섰다. 20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시간으로 오후 3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