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신코아 아울렛으로 변신 추진..대전점 첫 개조 27일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신코아는 4개 백화점 점포를 할인판매 위주의 아울렛으로 업태를 바꾸는 방안을 추진키로 했다.

    한신코아는 이를위해 우선 대전시 삼천동의 대전점을 아울렛 매장으로 개조,오는 27일 새롭게 문을 열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회사는 대전점의 향후 매출추이를 분석,경기도 성남·광명점,서울 중계점 등 다른 점포의 업태 전환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한신코아 관계자는 "동일상권안에 갤러리아 롯데 등 대형 백화점들이 들어서면서 대전점의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다"며 "지난해 지하 2층과 지상 2층을 아울렛 매장으로 시범 운영한후 매출이 40%이상 늘어남에 따라 전층을 아울렛으로 바꾸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신코아는 모두 30억원을 들여 매장의 개조공사를 마쳤다.

    10∼20대를 겨냥해 1백여개의 유명 브랜드도 새로 들여놓았다.

    지상 1∼5층 2천5백평 매장에서 남녀의류 아동의류 영캐주얼 잡화 등 패션상품을 50%이상 할인 판매할 방침이다.

    한신코아는 27일 오전 개점행사를 시작으로 28일 힙합댄스 경연대회,29일 치어리더 축하공연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강창동 기자 cd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2. 2

      값싼 베네수 원유 수입 막힌 中…K정유·석화업계 웃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석유산업 장악에 나서자 한국 정유·석유화학업계가 몰래 웃음을 짓고 있다. 20년간 베네수엘라 석유 시장을 장악한 중국 정유·석유화학 기업의 영향력이 축...

    3. 3

      한화에어로 '천무' 노르웨이 뚫었다…美 제치고 2.8조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 육군이 추진하는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미국 록히드마틴의 하이마스(HIMARS)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