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金대통령 유니세프 홍보영상물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대중 대통령은 전세계 주요 TV를 통해 방영될 유니세프(유엔아동기금) 홍보영상물에 출연한다.

    김 대통령은 유니세프가 "어린이들을 위한 세계운동"(Global Movement for Children)이라는 주제로 제작하는 홍보 영상물에 출연키로 하고 23일 오전 청와대 녹지원에서 녹화를 마쳤다고 박준영 청와대 대변인이 전했다.

    이 홍보물은 유니세프가 각국 정부및 국민들에게 어린이들의 권익보호를 촉구하기 위해 제작하는 것이다.

    유니세프측은 이 홍보물을 유엔아동특별총회(9월19일-21일)기간 동안 미국 CNN 영국 BBC등 전세계 주요 방송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홍보물에는 김 대통령 이외에 넬슨 만델라 전 남아공 대통령,코피 아난 유엔 사무총장,미국의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사 회장 등이 출연하며,김 대통령의 출연 부분은 약 30초 정도다.

    김 대통령은 우리나라 어린이 3명을 포함해 각국 어린이 8명과 함께 출연,"나는 대한민국의 김대중 대통령입니다.

    어린이는 우리의 희망입니다.

    모든 어린이는 건강하고 소중하고 평화롭게 자라나야 합니다"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영근 기자 yg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방미 통상본부장 "美, 관세인상 관보 게시 부처간 협의중"

      여한구 산업통상부 통상교섭본부장은 3일(현지시간) 미국 행정부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대한국 관세인상 발표를 관보로 공식화하기 위한 관계 부처간 협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여 본부장은 도널드 트럼프 미...

    2. 2

      [속보] 조현, 美에 "관세 합의·대미 투자 이행 정부 노력 설명"

      조현 외교부 장관이 3일(현지시간) 워싱턴DC 국무부에서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과 한미 외교장관회담을 하고 '한미 간 관세 합의와 대미 투자 이행을 위한 한국 정부의 국내적 노력'을 설명했다고 외교...

    3. 3

      [속보] 조현, 美 루비오에 '대미투자 이행 노력' 설명

      [속보] 조현, 美 루비오에 '대미투자 이행 노력' 설명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