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사랑해(SBS 오후 8시50분)=집을 나온 기정과 기철 부부는 김 여사 집에서 대책을 논의한다.

김 여사는 형제끼리 싸우는 것을 볼 수 없다며 기현 부부를 불러 화해의 자리를 만든다.

하지만 오히려 그것이 화근이 돼 식구들의 갈등은 더욱 깊어진다.

한편 집으로 온 순미 엄마는 우연히 경화가 낯선 남자와 얘기하는 것을 보게 된다.

□일요스페셜(KBS1 오후 8시)=''PD특파원 현지 보고,불법체류''.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중 적어도 40만명 이상이 불법체류자일 것으로 추정된다.

급증하는 불법체류와 밀입국 때문에 캐나다 정부는 한국과의 무비자협정을 재검토중이다.

이에따라 한국의 위신이 크게 손상되고 있는 실정이다.

□일요일 일요일밤에(MBC 오후 6시10분)=건강에 관한 정보를 주는 코너인 ''일밤 건강보감''에선 암 심장병과 함께 3대 사망원인으로 불리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본다.

고혈압 치료 선진국인 대만을 찾아가 한국과 대만의 침술대결을 펼친다.

''신동엽의 러브하우스''에서는 소녀가장 윤희네의 보금자리를 찾아간다.

□푸른 안개(KBS2 오후 7시50분)=주희와의 대면으로 충격을 받은 신우는 전화기를 꺼놓는다.

성재는 계속 연락이 안되자 신우의 오피스텔 앞에 와 기다리지만 신우는 성재와 만나는 것을 피한다.

성재의 오피스텔을 찾은 경주.

언제 집으로 돌아오느냐는 그녀의 질문에 성재는 이제 자신의 힘으로 인생을 살고싶다고 말한다.

□다큐매거진-현장(EBS 오후 8시)=매월 첫째·셋째 일요일 을지로 5가 도로변엔 젊은이들이 모여든다.

이 젊은이들은 바로 벼룩시장의 상인들.재빨리 돗자리를 깔고 주섬주섬 꺼내 놓은 물건들은 모두 예전에 쓰던 것들.

하지만 이 N세대 벼룩시장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의 볼거리 베스트 10으로 꼽을 정도로 유명하다.

□다큐멘터리 성공시대(MBC 오후 10시35분)=보험설계사 상무 김영주 편.

동양생명의 김영주 상무는 이른바 ''보험 아줌마''에서 시작해 보험회사 여성임원이 된 보험업계의 신화적인 존재이다.

사람을 다루는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아 대졸공채사원도 통상 20년이 걸리기 마련인 임원자리를 단 11년만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