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엠알아이, '컴퓨터'모니터 국내시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컴퓨터 모니터 수출기업인 아이엠알아이(대표 유완영·www.imri.co.kr)가 내달부터 국내에도 제품을 시판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엠알아이는 서울 용산전자상가 근처에 있는 영업지원센터를 확대 개편하는 방법 등으로 이달안에 대리점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엠알아이는 해외에 수출중인 모든 종류의 모니터를 국내에 시판하며 특히 최근 크게 각광받고 있는 17인치 및 18인치 액정(LCD) 모니터를 집중 마케팅할 계획이다.

    아이엠알아이는 유럽 등 해외시장을 공략해 지난해 3천3백만달러의 수출실적을 올린 회사다.

    유완영 대표는 "이번 국내 시판은 해외에서 인정받은 품질로 국내시장 확대에 적극 대처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02)3445-0111

    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관세 재편…FTA 체결국 韓, 가격 경쟁력 강화"

      미국 정부의 관세 정책이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로 재조정 되면서 미국과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한 한국 제품의 미국 시장 경쟁력이 개선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한국무역협회는 22일 미국 관세 구조가 ...

    2. 2

      일상 파고든 '춘완 로봇'…탕후루 만들고 시문 대결까지 [차이나 워치]

      지난 21일 찾은 중국 베이징 하이덴구에 있는 우커쑹 완다플라자. 초대형 복합 쇼핑몰인 이곳은 세계를 발칵 뒤집은 중국의 올 춘제(음력 설) 갈라쇼인 춘완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습이었다. 매년 춘제 기간 하이덴구가 주...

    3. 3

      패륜 콘텐츠 일삼은 '사이버 레커'…뒤로는 세금 빼돌려

      익명에 숨어 자극적 콘텐츠로 수익을 올리면서 세금을 탈루한 유튜버들이 국세청 조사 대상에 올랐다.국세청은 22일 탈세 혐의를 받는 유튜버 16개 사업자에 대해 세무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악성 사이버 레커 3곳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