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사이트] '한화투어몰 (www.tourmall.com)'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름 휴가철이 얼마 남지 않았다.
휴가기간동안 외국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한화투어몰(대표 김봉훈.www.tourmall.com)에 들를만 하다.
한화 그룹계열의 한화투어몰은 최저가 해외 할인항공권을 검색해 주는 동시에 곧바로 예약이 가능하다는게 장점이다.
예를들어 오는 10일 인천공항에서 뉴욕으로 가는 비행기편중 가장 싼 항공권을 찾으려면 한화투어몰에 접속, "항공코너"에 들어가 출발도시와 도착도시, 출발일시, 탑승인원, 좌석등급 등의 정보를 입력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유나이티드 에어캐나다 등 10일 인천을 출발하는 10개 항공사 비행기편과 요금이 뜨면 이 가운데서 조건에 맞는 항공편을 골라 예약하면 된다.
검색 대상 항공사는 세계 70여개사다.
물론 국내항공편 예약도 가능하다.
한화투어몰은 이와 관련, 최근 최저가 해외 할인항공권 실시간 예약시스템(GRIS2 AIR) 구축을 끝마쳤다.
한화투어몰은 최저가 항공예약시스템 서비스 시작 기념으로 이달 20일까지 "최저가 항공권 대잔치" 이벤트를 벌인다.
이 기간중 할인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서울 프라자호텔 뷔페권과 한화 콘도 무료숙박권을 준다.
한화투어몰을 이용하면 세계 각지의 호텔도 예약할수 있다.
가령 영국 에딘버러를 목적지로 하고 있다면 로열 테라스 호텔이나 올드 웨이벌리 호텔에 미리 방을 잡을수 있다.
호텔요금, 공항에서 거리, 객실수는 물론 호텔사진을 둘러보며 적당한 호텔을 고르는게 가능하다.
여행정보 코너에선 국내외 1만여곳에 대한 풍부한 여행정보와 비자받는 법, 환율 정보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시드니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파리 쿠알라룸푸르 등 8개지역엔 현지 여행사와 네트워크를 구축, e메일을 통해 보다 생생한 정보를 받아볼수 있도록 "현지 네트워크 1대 1 여행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봉훈 대표는 "할인항공권 예약시스템은 사용자가 최소한 정보만 입력하면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며 "검색에서 예약까지 걸리는 시간은 1분30초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강현철 기자 hc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