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클럽.용품소개 : '던롭 젝시오 투어 스페셜 볼'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타수줄이기를 희망하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골프용품은 항상 관심거리다.
좀 더 먼거리를 추구하는 드라이버에서부터 방향성과 정확성을 겸비한 아이언,치기 쉽게 고안된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 우드 등 날이 갈수록 "신병기"들이 골퍼들에게 어필한다.
올해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히트한 신상품을 소개한다.
---------------------------------------------------------------
[ 던롭 젝시오 투어 스페셜 볼 ]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볼로 삼협교역(주)이 수입했다.
세계 최고수준으로 정평이 난 던롭의 기술력이 "휘지 않고 쭉 뻗는다"는 볼의 이상에 한층 접근시킨 제품이다.
임팩트시 커버와 코어가 뒤틀리는 현상이 일어나 스핀을 억제하는 것을 막기 위해 특수재질을 사용했다.
유연성이 높은 코어를 사용해 이상적인 탄도를 이끌어냈고 가벼운 타구감을 느끼면서 비거리 증대를 꾀했다.
(02)556-5887
[ 벤호건 아펙스 에지 아이언 ]
(주)전신양행이 수입하는 벤호건 아펙스 에지(Apex Edge)아이언은 이중 단조 아이언이다.
저중심 설계를 해 초보자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여기에 특별히 반발력을 낮춰 고안된 아펙스 에지 샤프트를 장착해 타구감을 살리면서 최적의 탄도가 나오도록 했다.
특히 타구면적을 넓혀 빗맞아도 방향이 크게 틀어지지 않게 함으로써 어드레스시 안정감과 자신감을 동시에 느끼도록 설계했다.
(02)574-7433
[ 타이틀리스트 DCI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클럽의 설계철학인 DCI(Direct Central Impact)를 담았다.
데이비드 듀발,캐리 웹 등 세계 최정상급 프로들이 7년째 미 프로투어에서 가장 많이 애용하고 있다.
DCI 981아이언은 오프세트(Offset)형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적이다.
DCI990은 롱아이언의 샷이 더욱 쉽고 높이 뜰 수 있도록 고안됐다.
(02)521-8161
[ 토미아머 845EVO 아이언 ]
토미아머의 신제품 845EVO 아이언은 기능성 헤드로 디자인된게 특징이다.
즉 임팩트시 진동을 흡수해 보다 정교한 샷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번호에 따라 헤드 뒷면이 점차 변형되도록 설계했다.
롱아이언은 거리를 많이 내기 위해 후공 단조법으로 제작했고 미들아이언은 캐비티와 머슬백을 혼합시켰다.
쇼트아이언과 웨지는 머슬백으로 보다 정확한 샷에 초첨을 맞췄다.
박세리가 사용한 클럽으로 유명하다.
(02)512-3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