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8일) '멋진 친구들2' ; '선희진희'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휴먼TV 아름다운 세상(SBS 오후 7시10분)=한 달에 1천만원의 용돈을 쓰던 조상철(42)씨와 대학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임명숙(37)씨.
조씨는 도박으로 진 빚과 집안의 부도로 도망다니는 신세가 된다.
임씨는 결혼 한 달만에 이혼당하고 가출한다.
지난 98년 겨울 영등포 노숙자 쉼터에서 처음 만난 그들은 결혼해 현재 노숙자들을 돌보며 살아가고 있다.
세상 속으로 다시 조심스럽게 발을 내딛고 있는 그들을 만나본다.
□멋진 친구들2(KBS2 오후 7시30분)=문득 상가 위를 쳐다보던 현식은 태권도장 창가에 기대고 있던 아름다운 여사범에게 반해 태권도장까지 찾아간다.
하지만 직장인반의 사범은 그 여사범이 아닌 덩치 큰 남자사범이다.
결국 현식은 사랑을 위해 초등학생반에 등록한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그곳에 라이벌이 있다.
그는 초등학생인 정배.
현식과 정배는 사랑을 위한 한 판 승부를 벌인다.
□선희진희(MBC 오후 9시55분)=진희는 자신의 아버지가 새로운 공장장으로 임명됐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반면 선희네는 성국이 공장장직에서 물러나게 된 사실로 인해 침울하기만 하다.
한편 준섭이 선희에게 선물한 호출기를 송이가 들고 나가 버리자 진희는 걱정에 빠진다.
준섭과의 만남에 대해 묻는 선희에게 진희는 호출기 이야기를 전할지 말지 갈등하지만 결국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데….
□자연다큐멘터리 '끈질긴 생명력,극피동물'(EBS 오후 10시)=불가사리나 성게 같은 극피동물들은 머리와 눈,뇌가 없지만 나름대로 성공적인 진화를 이뤄왔다.
불가사리가 바다달팽이를 추적해 잡아먹는 장면,성게·해삼의 섬뜩한 공격력과 방어술을 공개한다.
단순한 몸 구조 속에 숨겨진 엄청난 생존능력의 비밀을 알아보고 이들이 고대로부터 지금까지 모습이 변하지 않고도 살아남을 수 있었던 끈질긴 생명력의 근원을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