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31일) '영상기록 병원24시'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상기록 병원24시(KBS1 오후 11시35분)='거인병 김사균씨의 두가지 소원'.
부자연스럽게 거대한 손과 발에 산소통 없이는 호흡이 곤란한 중증장애인 김사균씨.
일찍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주던 형이 있었지만 사균씨의 사업 실패로 많은 이들에게 피해를 준 뒤부터 형과의 골이 깊게 패였다.
건강과 형을 다시 찾는 것이 소원인 사균씨.
지금도 조금씩 커져가고 있는 거인증 환자 사균씨를 만나본다.
□이경실·이성미의 진실게임(SBS 오후 7시10분)=김수용 지석진 조혜련 유영석 조규찬 윤종신 등이 진위 판정단으로 출연해 연예인을 닮은 5명 중 진짜 스타의 가족을 찾는다.
장동건의 여동생,박경림의 언니,장미희의 이모,심신의 동생,이윤석의 동생이라고 주장하는 5명 중 1명만이 진짜 연예인 가족이다.
일반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스타의 버릇과 어린 시절을 공개한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10분)=영범은 갑자기 해외로 파견근무를 나가게 된 친구 덕에 공짜로 친구 집에서 일년간 살 수 있게 된다.
보증금을 빼서 들어간 48평 고급 빌라.
이웃 여자들이 고상한 옷차림으로 다니는 것을 본 아내 미영은 옷장에 있는 외제 옷들을 입고 다닌다.
얼떨결에 이웃 여자들과 생전 처음 골프장에 간 미영.
소질 있다는 주위 부추김에 골프채를 사고 싶은 미영은 궁리 끝에 카드를 발급 받는다.
□MBC 스페셜-의학대발견 '왜 침인가?'(MBC 오후 11시5분)='제2부 난치병에 도전한다'.
말기암을 약침으로 없앨 수 있을까.
작년 후두암 말기선고를 받았다가 약침으로 암덩어리가 완전히 없어졌다는 환자를 찾아가 당시와 지금의 상태를 비교해본다.
또 난치병에 도전하는 중국 침술을 중국 현지에서 직접 취재하고 현대의학으로도 정확한 원인을 모른다는 소아신경장애를 침술로 치료한다는 곳을 찾아가 정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