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 IT 엑스포 2001] 'KCC정보통신'..온라인해킹피해 봉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스템통합(SI)업체인 KCC정보통신(대표 이상현)은 외환거래시스템 "FX뱅크"를 비롯,eCRM KMS 보안 CMS(콘텐츠관리솔루션) HTS 등 금융권에 최적화된 각종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다.
FX뱅크는 기업이나 개인투자자들이 싼 비용으로 외환거래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인터넷 외환거래 솔루션이다.
3단계 보안 시스템을 채택해 철저하게 보안을 지켜주며 데이터를 암호화해 송수신하기 때문에 해킹 피해를 원천봉쇄할 수 있다.
미국 ATG사의 "다이나모" eCRM 솔루션은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환경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다.
또 시나리오 방식에 의해 전자상거래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세밀하게 마케팅 전략을 펼 수 있게 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KCC정보통신이 자체개발한 지시관리시스템 "KCC파일넷"은 기업내 협업을 실현해주는 콘텐츠 중심의 지식관리포털이다.
보안솔루션인 "e패턴"은 칩임차단,침입탐지,통신암호화,침입유도및 추적,인증관리,통합관리,콘텐츠보안,백신,OS보안 등을 총망라한 통합제품이다.
콘텐츠 관리 솔루션인 "xFrameCMS"는 XML 기술을 기반으로 자료를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기존 시스템과도 완벽하게 호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