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 IT 엑스포 2001] '한국마이크로소프트'..협력사들과 참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현진)는 뷰우시스템코리아 씨씨미디어 누리솔루션 공영DB 등 4개 협력업체와 함께 참가한다.
뷰우시스템코리아는 사용자들이 원격학습이나 원격회의를 하면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CU 러닝 클래스 서버"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28.8 Kbps의 저속 모뎀 사용자도 인터넷 상에서 데이타를 공유할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누리솔루션은 여신종합관리시스템인 "누리-CMS"를 출품했다.
이 제품은 승인신청부터 담보 및 금리,자산건전성 제고를 위한 조기경보.부도연체 등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금융기관이 하는 각종 업무를 전반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총체적 지원시스템이다.
현재 신한은행과 산업은행이 이 시스템을 부분적으로 도입해 가동하고 있다.
CC미디어는 인터넷마케팅에 필요한 e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 "e브라더"를 손보인다.
고객 데이터의 실시간 저장,일대일 마케팅 계획 수립,일대일 마케팅 실시간 액션,실시간 리포팅 등의 기능을 갖춘 솔루션이다.
공영DB는 통합 eCRM솔루션과 금융기관이 보유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유용한 정보만 추출해주는 CRM 자료정리기 솔루션을 선보인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관람객들에게 자사의 금융 솔루션을 소개하는 강좌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