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3일) '추석 다큐멘터리 어떤 인연'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추석 다큐멘터리 '어떤 인연' (KBS1 오후 11시) =6.25전쟁 이후 국제적 불우아동돕기 기구인 플랜인터내셔널은 국내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었다.
1962년 당시 12살의 한 소년도 이곳을 통해 수지 프란켈이라는 여인에게 돈과 옷가지를 지원 받는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가정을 꾸리고 여유가 생기자 그때 그 소년은 에티오피아 소녀 셀레마트에게 도움을 주기 시작한다.
수지 프란켈과 송호윤씨, 그리고 셀레마트.그들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전한다.
□ 추석특집 퀴즈천하통일 (EBS 오후 6시55분) =서울 광남초등학교와 서울 방학초등학교의 초등학생, 교사, 학부모, 교장선생님 등 여섯명이 한 팀을 이뤄 색다른 퀴즈를 펼친다.
'집중 탐구 X-File'에선 1950년대 만화부터 지금 10대들이 즐겨보는 만화까지 만화에 대한 퀴즈를 풀어본다.
'운명의 맞대결'은 10대 대 10대의 1대 1 대결로 시작해 두 문제를 먼저 맞힐 경우 상대팀의 다음 세대와 퀴즈 대결을 펼친다.
□ 스피드 박 (KBS2 오전 9시30분) =기수(안재환)는 홈쇼핑 케이블TV에서 만난 속옷모델 창희(양미라)에게 한눈에 반한다.
하지만 돈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창희는 기수를 거들떠보지 않는다.
한편 톱탤런트 세은(임경옥)을 태우고 방송사로 향하던 기수는 오토바이 사고가 나는 순간 몸을 날려 세은을 구한다.
톱스타 세은은 생명의 은인 기수와의 결혼을 발표한다.
창희는 일약 유명인사가 된 기수를 찾아와 곁에 남아줄 것을 애원하는데….
□ 엄마를 찾습니다 (SBS 오전 10시) =매사 정확하고 야무진 영주(심혜진)는 결혼정보회사의 커플 매니저.
영주는 3년 전 이혼한 남편의 어머니인 황 여사(박주아)를 회사에서 보게 된다.
재빨리 외면해서 마주치지는 않았지만 동료 매니저를 통해 황 여사가 아들을 재혼시키기 위해 회원으로 등록한 사실을 알게 된다.
결혼정보 회사를 찾아온 전남편이 자신보다도 아들 두영을 위해 재혼 결심을 했다는 말에 그녀는 새엄마를 찾아주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