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이벤트] 게임도 즐기고...상품도 받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 =인터넷 사이트(www.sec.co.kr) 회원을 대상으로 '특명 폭탄을 제거하라'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인터넷 상에서 제한된 시간 안에 폭탄을 제거해야 하는데 미로 속에서 5개의 'OX 퀴즈'가 나온다.
퀴즈에 정답을 제시하지 못하면 관문 통과에 실패하고 게임이 끝난다.
미로를 통과한 뒤 폭탄을 제거하면 성공한다.
하루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1등 2명에겐 컬러폰, 2등 5명에겐 DCD 콤보를, 3등 10명에겐 CD옙을 경품으로 준다.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장씩 증정한다.
국정홍보처 =홈페이지(www.allim.go.kr) 개편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문제가 게시된다.
이번주에는 국가인권위원회의 위원장을 포함한 위원 수를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
추첨을 통해 매주 56명씩 총 2백24명에게 상품이 제공되며 경품은 DVD콤보와 한글워디안, 1만원짜리 상품권 등이다.
또 '열린정보 알림마당'을 둘러보다가 오자나 탈자를 찾아내면 추첨을 실시, 1등 3명에게 디지털 카메라 'SDC-100', 2등 20명에게 광마우스, 3등 50명에게 2만원 상품권을 준다.
OB맥주 =OB라거 홈페이지(www.ob-lager.com)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월간 단위로 '릴레이 OX 축구게임'이란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11월에는 오는 20일까지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중 당첨자 1백명에게 국가대표 축구팀의 경기 티켓을 두장씩 선사한다.
월드컵이나 축구에 관한 문제가 올라 있다.
이벤트가 끝나는 12월에는 정답을 맞힌 회원중 1명을 뽑아 OB라거 병맥주 1백병을 경품으로 줄 예정이다.
하이텔 =게임을 즐기고 운이 좋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꿈따라 이벤트'란 코너를 마련했다.
하이텔 회원이 아니라도 참여할수 있다.
'드림슈터'는 끊임없이 화면에 뜨는 과녁을 마우스를 클릭해 화살로 맞히는 게임이다.
또 두더지 게임의 플래시 버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도 있다.
모두 7명에게 MP3플레이어와 하이텔 6개월 무료이용권, 영진도서상품권, 공동경비구역JSA 비디오테이프, 10만원짜리 백화점상품권, 브로마이드 사진 무료 촬영권, 컴퓨터잡지 PC라인 6개월 구독권 등을 준다.
행사 사이트는 'dream.hitel.net/2001-11/bomul/devent/devent.html'이다.
김남국 기자 n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