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홈쇼핑] 'e-현대, 여성니트 기획전'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e-현대백화점(www.e-hyundai.com)은 패션 아울렛매장에서 여성 니트와 가디건 기획전을 이달말까지 실시한다.
비즈 니트는 2만원,라운드 반팔과 가디건 세트는 4만원에 특가판매한다.
비비 앙고라 니트는 3만5천~5만9천원에 선보였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김치냉장고 초특가 사은대잔치"를 마련했다.
LG 칸칸서랍,삼성 다맛,캐리어-LG 김치냉장고가 70만원대에 판매된다.
LG김치냉장고를 사면 정유권(5만원)을,삼성 다맛을 사면 김치(5Kg)를,만도 딤채의 경우 핸디청소기를 각각 사은품으로 준다.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삼성카드와 제휴해 "삼성몰 카드"를 발매한다.
연회비 평생무료,상시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연말까지 회원에 가입한 사람을 대상으로 2천만원 상당의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라이코스쇼핑(shop.lycos.co.kr)에서는 삼성전자의 대형가전을 공장도가격보다 싸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중이다.
완전평면TV(29인치) 88만~1백2만원,지펠냉장고(6백76리터) 1백23만~1백45만7천원,DVD.VTR복합플레이어 44만1천~55만2천원,세탁기(10kg) 44만5천~62만5천원 등 국내 최저가이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명품화장품 특별찬스전"을 열고 다양한 명품브랜드 화장품을 판매한다.
랑콤,헤라,SK-II,엘리자베스 아덴 등의 브랜드가 겨울철 피부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닷컴(www.shinsegae.com)내 "백화점몰"이 새단장을 했다.
12개의 상품분류를 10개로 줄여 단순화했으며 휴대폰,패션명품,골프 등 8개의 "스페셜 숍"을 열었다.
신세계클럽,라이프매거진 등의 서비스코너도 강화했다.
백광엽 기자 kecore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