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메이크업] 한국화장품 '칼리 프로비타 A라인 세럼'..주름등 해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럼은 피부에 유용한 성분들을 뽑아 농축시켜 놓은 미용액으로 에멀션에 비해 보습 및 영양 효과가 우수하다.
부담없이 사용할 수있다는 것도 세럼의 강점으로 꼽힌다.
흡수가 빠르고,짧은 시간에 피부 회복효과가 뛰어나므로 피부가 손상받기 쉬운 계절에 더더욱 긴요한 아이템이다.
칼리 프로비타 A라인의 세럼제품은 일반 비타민 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수용성 프로비타민 A를 함유한 것이 특징.프로비타민 A는 피부 깊숙이 침투한 후 순수 레티놀로 변화된다.
피부주름과 영양상실감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이 제품의 주 공략대상이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프로비타민 A는 물론 피부세포의 생성을 촉진시키고 보습효과를 가진 화이트 루핀 추출물,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는 은행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한결같이 싱그러운 젊음을 유지하며 내 피부만큼은 나이를 안 먹었으면 하는 여성들의 끝없는 욕심을 충족시켜 준다"고 회사측 마케팅 관계자는 소개했다.
칼리프로비타는 최근 심은하에서 이요원으로 모델을 전격교체해 젊고 발랄한 분위기로 리뉴얼 하는 등 이미지 제고에 나서고 있다.
20대 초반의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로 최근 예로우 빅 이벤트라는 대형 고객감사행를 실시해 연말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프로비타 에이세럼,크림,아이크림,토너,에멀션등 5가지로 구성돼 있다.
50ml짜리 2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