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터디 춘추전국] 대교 : '知CAMP' .. 신상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교가 최근 '知CAMP'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학원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대교는 학원사업을 위해 이미 2백억원을 투자했으며 앞으로 직영학원과 프랜차이즈 형태로 사업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知CAMP'는 기존 학원운영과는 차별되는 신개념 시스템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
현재 경기도 일산과 광주 상무지역에 '知CAMP 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두 개의 학원이 문을 연 상태다.
이 아카데미에서는 중학생 상위 20%의 우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과목(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학습은 물론 영어회화와 독해, 컴퓨터 등을 가르치고 있다.
원스톱형 종합교육센터의 모습을 갖추게 될 아카데미건물은 6백여평 규모로 시설면에서 기존 입시학원과의 차별화된 기업형 학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교측은 일산과 광주에서 직영학원을 연 것을 시작으로 2002년말까지 4개의 직영학원과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학원을 잇따라 개설할 계획이다.
'知CAMP 아카데미'의 학습시스템은 4단계로 구성된다.
온라인 학습으로 진행되는 1단계에서는 예습 및 학습준비단계로 운영된다.
오프라인 학습인 2단계에서는 현장 수업단계이며 온라인 학습인 3단계에서는 복습 및 확인단계, 오프라인인 4단계는 재교육 단계이다.
대교는 이 과정을 거치면서 완전학습을 유도하며 주3일은 학원출석 수업을, 나머지 3일은 재택수업을 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대교는 특히 집단강의식 학원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학생 개개인의 실력을 체크하는 '개별클리닉' 등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했다.
프랜차이즈학원 운영과 관련, 대교는 컨설팅을 통한 학원운영의 노하우를 프랜차이즈사업자에게 전수함으로써 경험 부족을 보완해줄 계획이다.
또 2~3주간의 전문 연수교육을 실시, 학원운영자들이 전국에서 동일한 형태의 교육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02)829-04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