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1일) '미나' ; '딱 좋아!'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딱 좋아!(SBS 오후 6시40분)=만석은 군밤을 사 세탁소에 간다.
만석이 옷가지를 챙기고 있는 사이 세탁소 주인 창완이 군밤을 먹어버린다.
복수의 기회를 노리던 만석은 창완이 무엇인가 먹는 것을 발견하고 뛰어간다.
창완의 과자봉지를 빼앗아보지만 이미 텅 비었다.
한참을 기다리던 만석은 다시 창완의 과자봉지를 보고 달려가 무조건 입에 털어 넣는다.
잠시 후 만석은 그 과자가 손님이 맡기고 간 애완견 과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미나(KBS2 오후 9시50분)=준서는 수련에게 모든 것을 다 버리고 자신과 함께 살자고 한다.
태훈은 수련이 준서와 단둘이 여행을 갔다는 것을 알고는 분노한다.
결국 수련과 말다툼을 하게 된다.
급기야 결혼 이야기는 없었던 걸로 하자며 차갑게 돌아선다.
재즈바에서 미나와 마주친 태훈은 점차 미나에게 친숙함을 느낀다.
둘의 모습을 본 수련은 미나의 따귀를 때리며 분노하는데….
□EBS 문화센터(EBS 오전 9시)='성탄절을 위한 실내장식' 두 번째 시간.성탄절 트리 장식과 정성이 담긴 카드,성탄절 모임에 달고 나갈 나만의 멋진 코사지 등을 만들어본다.
성탄절 선물 포장 방법도 알아본다.
부직포 등을 이용해 나만의 소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본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리본과 구슬을 장식하는 방법,벽이나 문에 걸어놓을 리스를 예쁘게 꾸미는 방법들을 배워본다.
□TV특종 놀라운 세상(MBC 오후 7시25분)=이번 주 '휴먼탐구! 기인'코너에선 눈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비눗방울 불기부터 촛불 끄기,심지어 물레방아까지 돌리는 놀라운 능력의 사나이를 소개한다.
'재미로 보는 스타의 전생'코너엔 하리수가 출연해 그녀의 전생을 공개한다.
최면 도중 날카로운 비명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한 하리수.그녀는 전생에 남자였는지,아니면 여자였는지,그리고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그 모든 것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