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시장 대폭발] 전업계 대표카드 : LG...레이디카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업계 카드사들은 지난해 4백조원이 넘는 사상 최대의 실적을 올렸다.
이들 카드사가 이같은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비결은 뭘까.
카드사 관계자들은 "우수한 상품력 때문"이라고 말한다.
비씨 LG 삼성 등 전업계 카드사들은 각각 특색있는 서비스로 무장한 대표 상품을 개발,카드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7개 전업계 카드사가 자랑하는 대표 상품을 알아본다.
------------------------------------------------------------------------------
레이디카드는 선보인지 2년여만에 5백20만명의 고객을 확보한 대표적인 여성전용 카드다.
레이디카드는 개발 당시 젊은 여성들의 욕구를 세밀히 분석,이들에게 필요한 쇼핑(롯데백화점 무이자할부),문화(영화관람료 할인,놀이공원 무료입장 및 할인),웨딩(결혼론,토탈웨딩서비스 할인),미용(무료 성형보험,미용실 할인),자동차(주유할인)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중 특색있는 서비스로는 무료 성형보험 가입서비스를 들 수 있다.
얼굴에 1cm이상의 상해를 입었을 경우 치료비와 성형수술 비용을 1천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LG카드는 영화관 할인 및 놀이공원 무료입장 업체를 확대하는 한편 프로야구 등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레이디카드는 롯데백화점에 이어 현대,신세계 백화점과 7개 대형 할인점(E마트,마그넷,까르푸 등)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 인터넷 영화업체인 맥스무비(www.maxmovie.com)에서 레이디카드로 예매시 전국 54개 대형극장,2백2개 상영관에서 영화표 두 장에 한해 각각 2천원씩 할인 받도록 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일반회원은은 7천원,골드회원은 1만2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