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고향길] TV프로 : (TV) (12일) '겨울연가'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겨울연가(KBS2 오후 9시50분)=민형이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확인하게 된 유진은 결국 상혁과 헤어지게 된다.
엄마와 진숙이를 비롯한 주변 모든 사람들의 반대에 부딪치게 되지만 유진은 행복하다고 되뇌인다.
한편 헤어지자는 유진의 말에 충격을 받은 상혁은 폐인처럼 생활하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친구들이 유진에게 계속해서 상혁에게 돌아가라고 종용한다.
유진은 상혁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자신의 마음이 흔들릴 것이라는 걸 너무나 잘 알고 있기때문에 절대 상혁을 만나려하지 않는다.
설날특집 패러디 TV(MBC 오후 5시45분)="더 이상의 패러디는 없다"는 명제를 내걸고 MBC가 새로운 형식으로 선보이는 패러디 프로그램.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영화,TV 프로그램,CF,뮤직비디오 등을 재미있게 패러디한 내용이다.
국내 유명 CF 30여 편으로 만든 가슴찡한 CF패러디 드라마를 서지영 고명환 이성진 태진아 전원주 등이 연기한다.
"타이타닉""사랑과 영혼""터미네이터""친구" 등 인기있었던 영화들을 모아 만든 패러디 드라마도 방송된다.
동물 시트콤 "개성시대"(SBS 오후 5시10분)=그룹 룰라의 전멤버 고영욱이 기르는 개들의 이야기를 시트콤 형식으로 소개한다.
놀라운 먹성만큼 덩치 큰 집안의 왕초 찌루,엄마 곁에 아무 개도 오지 못하게 하는 질투의 화신 슈슈,TV 시청이 취미인 호기심많은 개 꼭지,밥 그릇 속에서 요가를 하며 수양하는 엽기 강아지 슈나가 동물시트콤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왕초 찌루에게 어느날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난다.
고영욱이 리트리버 종류의 쿠쿠를 데리고 온 것.
게다가 스파르타식 애견교육을 시켜야 한다고 믿는 고영욱의 동생 고영민이 찌루를 호되게 다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