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고향길] TV영화 : (11일.월) '미술관옆 동물원'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술관옆 동물원(KBS1 밤12시10분)
애인에게 버림받고 괴로워하는 남자와 한 남자를 짝사랑하며 속앓이를 하는 여자.친해지기 어려울 듯 싶은 두 남녀의 만남과 감정변화를 잔잔하게 담은 멜로영화.개성적인 스토리,기발난 대사,동화처럼 산뜻한 영상,배우들의 섬세한 연기가 잘 어우러져 있다.
심은하,안성기 이성재 송선미 출연.이정향 감독
블랙잭(MBC 밤1시15분 ) 강수연 최민수 주연의 액션 스릴러.경찰고위간부의 아내인 은영은 우연히 알게 된 강력계 형사 오세근을 이용해 자신의 남편을 죽이고 남편의 스위스 은행 예치금을 빼돌리려고 시도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정지영 감독.
007 골든아이(MBC 밤10시45분 )
007시리즈 제17탄.피어스 브러스넌의 007 데뷔작이기도 하다.
냉전시대에 개발됐던 첨단 비밀병기 "골든아이"를 둘러싼 마피아와 제임스본의 대결이 여러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이자벨라 스코룹코가 본드걸로 등장한다.
마틴 캠벨 감독.
로맨스빠빠(EBS 오후1시20분)
서민들의 애환을 밀도있게 그린 신상옥 감독의 1960년 작품.김승호 최은희 김진규 신성일 엄앵란 등 당대의 스타들이 출연했다.
2남3녀의 가장인 김승호는 자신이 다니던 보험회사에서 구조조정의 대상이 되면서 퇴직한다.
그는 가족들에게 실망을 주지 않으려고 이 사실을 감추지만 자식들이 이를 눈치채고 아버지를 위로한다.
가족이 합심하자 경사가 겹치는데...
미워도 다시 한번(SBS 밤1시15분)
신파극의 전통을 이어받은 한국적 모성 멜로드라마의 전형.신영균,문희가 주연한 이 영화의 성공이후 속편이 3편까지 제작됐다.
성공한 사업가 강신호는 8년만에 전애인 혜영이 자신의 아들을 낳아 어렵게 키우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는 아들을 데려와 키우지만 아들은 낯선 환경에 적응하지 못한다.
정소영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