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고향길] TV영화 : (12일.화) '투캅스'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투캅스(SBS 오후2시30분)
강우석 감독의 형사코미디물.관록의 형사 안성기와 신참 형사 박중훈이 파트너로 만나 벌이는 액션 코미디가 볼만하다.
매사에 정석대로 일을 처리하는 강형사로 인해 수입이 줄어들게 된 조형사는 강형사를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려고 궁리한다.
이때 수원이 이들앞에 나타나면서 엉뚱한 일이 벌어진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SBS 밤11시)
총1억6천만달러가 투입된 오락대작.19세기 서부극에 SF풍 첨단 장비를 결합해 기발한 상상을 담아냈다.
연방정부의 비밀요원 제임스 웨스트와 아티머스 고든은 대통령 암살을 기도하려는 사악한 천재 알리스 러브리스를 체포하기 위해 한팀이 된다.
이들은 처음에는 라이벌의식으로 일을 그르치지만 타고난 위트와 변장술,발명술을 이용해 환상의 컴비로 거듭난다.
배리 소넨필드 감독.
007 언리미티드(MBC 밤10시45분 )
007 시리즈 제19탄으로 피어스 브로스넌과 소피 마르소가 주연을 맡았다.
석유와 핵무기로 세계를 정복하려는 테러집단과 제임스 본드의 대결을 그렸다.
소피 마르소가 본드걸이자 악녀역을 맡았다.
마이클 앱티드 감독.
스파이 하드(KBS2 밤12시30분)
"총알탄사나이"로 유명한 레슬리 닐슨과 본드걸의 분위기를 풍기는 니콜레트 세리던이 주연한 패러디 코미디.첩보원 딕스틸과 지구파괴를 기도하는 악당 랭커의 대결이 코믹하게 전개된다.
딕스틸은 베일에 싸인 여인 베로니크와 함께 랭커의 부하들에게 끊임없이 추격당하는데...
인연(KBS1 밤12시10분)
바람둥이 남자가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유능한 증권회사 직원 지훈이 출근길에서 졸지에 성추행범으로 몰린다.
그의 우산에 걸려 노처녀 양희의 스커트가 찢어진 것이다.
이들의 결혼 전략은 자꾸 꼬여만 간다.
박중훈 김지호 주연.이황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