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재미있게] 학습지 : '능률영어사' .. 영어교육 '외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980년 설립된 능률영어사(대표 이찬승)는 20여년간 영어교육에만 전념한 영어 교육전문업체.
영어 교육 "외길"만을 고집해 온 회사답게 "리딩튜터""이찬승 미국어 hearing" 등 다수의 스테디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영어 교과서 2권이 검정을 통과함으로써 본격적으로 공교육 분야에도 진출했다.
능률영어사의 교과서는 교과서 시장에 진출한 첫 해에 "전국영어교사모임"의 선생님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가장 많은 학교에서 채택한 교과서가 되는 영광을 누렸다.
영어학습 교재의 "메카"=이 회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지난 1990년 나온 고교생대상의 "능률VOCA".
같은 단어를 반복적으로 익히도록 하고 만화와 삽화를 동원,연상효과를 통해 암기효율을 높이도록한 게 주효해 지금까지 3백만권이상이 팔려 나갔다.
중3~고3 대상의 영어 독해교재 "리딩튜터"도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다.
수능과 학교시험에 두루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엄선해 각종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학생들의 영어회화 실력을 높이기 위해 우리말의 일상 표현이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되는지도 짤막하게 소개하고 있다.
회사측은 1990년 출간이후 현재까지 5백만명이상의 고교생이 이 책을 선택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능률영어사는 성인들을 위한 영어교재도 내놓고 있다.
지난 1999년 나온 "이런동작 저런행동 영어론 어떻게 말하지?"가 바로 그것.
1천여개가 넘는 재미있는 삽화를 동원해 일상생활에서 부닥치는 상황에 적절히 대처하는 데 필요한 표현을 곧바로 찾아볼 수 있도록 사전식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3월에는 일본에까지 수출되기도 했다.
능률영어사는 앞으로 이 교재를 중국 태국 등에도 선보인다는 방침을 세우고 있다.
이밖에 영어듣기교재 "리스닝튜터",독해를 통해 문법을 익히도록 한 "리딩팬클럽","이찬승 미국어 Hearing"등도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넷 사이트 개설=능률영어사는 오는 3월 온라인 교육 사이트 "인터넷 영어종합병원(English Care)"을 개설한다.
중고생은 물론 성인까지 대상으로 하며 개인별 취약점 진단 후 수준에 맞는 교재를 추천해 주도록 할 계획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토익,토플,수능,내신,회화,영작,비즈니스 영어 클리닉 등이 있다.
능률영어사는 또 인터넷 통.번역프로그램(온라인 사전)도 개발 중이다.
우리말 단어.구.표현 등을 입력하면 이에 해당하는영어 단어.구는 물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구어예문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02)337-4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