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11:04
수정2006.04.02 11:07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전통 클래식의 중후한 멋을 조화시켰다는 신사복 "갤럭시"는 국내 남성복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83년 출시된 갤럭시는 남성정장 분야에서 브랜드파워 1위 자리를 4년째 지켜오고 있다.
특히 국내 소비자에게 중.저급품으로 인식돼 오던 기성양복시장에 맞춤복 못지 않은 고급 기성복 개념을 최초로 도입함으로써 고급 기성복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갤럭시는 품질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다.
지난 86년부터 10년에 걸친 디자인 및 기술 투자 등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최초로 세계정상의 비접착 제조 기술을 확보했다.
고급원단의 질감과 자연스런 외관을 표현하고,양쪽 어깨에 있던 신사복 상의의 무게중심을 척추중심으로 옮겨 놓음으로써 신사복의 고급화와 경량화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엄격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 최고급 소재 세련된 디자인 철저한 품질관리 선진수준의 기술개발 철저한 고객만족서비스 등을 시행함으로써 해외유명 브랜드에 버금가는 국내 최강의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
갤럭시는 국내 최강의 선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지켜 나가기 위해 사무실,벤처 비지니스맨을 위해 신개념의 기능성 정장 "e-suit"를 지난 2000년 출시해 대성공을 거둔 바 있다.
올해에는 갤럭시의 고급 명품 이미지와 비법착 공법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또 최고급 브랜드의 이미지와 함께 자유롭고 소프트하고 캐쥬얼한 정장을 원하는 신세대의 요구를 과감히 반영해 갤럭시 GX 라인을 확대 전개함으로써 상품영역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나감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변신을 유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