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6일) '피플! 세상속으로'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햇빛사냥(KBS2 오후 9시50분)=희주와 태경은 동욱이 건축설계사며 직접 지은 오피스텔을 싸게 줄 수 있다는 말에 속아 가진 돈 전부를 계약금으로 맡긴다.
하지만 다음날 찾아간 오피스텔엔 다른 사람이 입주해 있다.
그제서야 동욱이 사기꾼임을 깨닫지만 동욱은 벌써 떠나고 없다.
무일푼으로 여관방을 전전하던 둘은 무용의 도움을 받는다.
무용이 데리고 간 산동네에서 이들은 뜻하지 않게 동욱과 마주치게 된다.
□피플! 세상속으로(KBS1 오후 10시)=충남 예산의 강시파출소에 근무하는 손석철 경사(49)는 시인이자 이발사다.
평생을 정신지체 장애자로 살다 세상을 떠난 아버지 때문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기로 결심했다는 손 경사.그는 1991년부터 노인과 장애인을 찾아다니며 이발을 해주고 그 때 만난 이웃들의 소박한 모습들을 시에 담기 시작했다.
시를 쓰는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한다는 손 경사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류시원 황현정의 나우(SBS 오후 11시5분)=발라드와 록에서 양대 산맥을 이루는 신승훈과 김종서가 만난다.
신승훈에게 숨겨둔 여자가 있는지,김종서의 진짜 라이벌은 누구인지 등을 밝힌다.
또 신승훈과 김종서가 10년 동안 우정을 쌓으며 일어났던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스타 나우'에선 신승훈 김종서가 탤런트 박광현의 가수 만들기에 나선다.
박광현이 노래를 부르다 쓰러진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본다.
□매일 그대와(MBC 오후 8시20분)=세희는 명숙이 자신의 중매를 섰다는 얘기를 듣고 절망한다.
하지만 정애의 성화 때문에 맞선을 보기로 한다.
정애는 동하보다 훨씬 좋은 조건의 남자라며 명숙과 함께 맞선자리에 나가겠다고 말한다.
이런 정애의 말에 기겁을 한 세희는 혼자 맞선을 보겠다며 정애를 안심시킨다.
한편 일 문제로 지연과 다툰 동하는 마음이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