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7일) '스필버그의 어메이징 스토리'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필버그의 어메이징 스토리(KBS2 오후 4시30분)=어느날 아들의 방을 청소하면서 아들이 갖고 놀던 유아용 장난감과 유아용 책들을 모두 쓸어다 버린 조앤.그 후 조앤에게 상상도 할 수 없는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무언지 종류도 알 수 없는 동물이 나타나 집기를 다 부수고 게걸스럽게 먹어치우는 것이다.
생전 처음 보는 동물을 무서워하던 조앤은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녀석에게 애정을 느끼기 시작한다.
동물원 사람들(KBS2 오후 7시45분)=민영은 단짝 친구가 결혼한다고 하자 기분이 우울하다며 한길과 술자리를 갖는다.
술에 취한 한길과 민영은 술김에 결혼을 약속한다.
그러던 중 한길의 첫사랑이 나타나고 민영은 첫사랑을 만나러 다니는 한길이 은근히 못마땅하다.
한편 현식은 하영이 버리려는 헬스 기구를 집에 와서 고친다.
예상외로 기계는 쉽게 고쳐져 잘 작동되고 이를 본 하영은 헬스 기구가 아깝기만 한데...
여인천하(SBS 오후 9시55분)=난정은 가문에 화를 끼치는 조강지처 김씨 대신 자신이 정실 자리에 앉아야 된다고 말한다.
이 이야기를 듣고 마음의 상처를 입은 김씨는 자신이 집을 나가는 것이 마음 편할 것 같다며 친정행을 고집한다.
윤원형은 죄명도 듣지 못하고 금부에 끌려온다.
이 모든 것이 김안로가 벌인 일이라고 생각한 윤비는 이번 만큼은 그냥 넘어가지 않겠다며 분노하는데..
최고의 요리비결(EBS 오전 9시30분)=장선용의 "요즘 맛있는 제철요리" 첫 시간으로 애호박찜과 애호박나물을 만들어 본다.
제철에 나는 애호박은 소화력을 높여주는 당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위장이 약한 사람들에게 좋다.
애호박나물은 호박을 돌려깎기 한 후 겉부분을 소금에 절여 만든다.
이렇게 하면 호박에서 물기가 빠져나와 볶았을 때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