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 페라가모 기획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이숍(www.lgeshop.com)="장마철 필수 가정용품전"을 열고 있다.
습기 자동조절 기능을 갖춘 제습기,청소하면서 세균도 줄일 수 있는 스팀청소기,의류건조기,만능 해충퇴치기 등 장마철에 필요한 소형 가전제품을 판매한다.
가격은 위닉스 제습기가 26만9천원,만능해충퇴치기 2만7천원,살균건조 수저통 6만9천원 등이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이탈리아산 명품 "살바토레 페라가모" 제품 1백50여 종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열고 있다.
열쇠케이스 지갑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을 품목당 5~20개씩 내놨다.
이달 21일까지 10만원 이상을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여름휴가 보너스"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되면 여름휴가비 50만원 또는 5만원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오는 16일까지 여름상품 세일을 실시한다.
의류 잡화 유아용품 등을 정상 가격보다 10~30% 싸게 판매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낭여행에 적합한 티셔츠는 1만5천~3만원,반바지는 4만3천~7만6천원 선이다.
샘소나이트 여행 가방과 MCM 비치 샌들도 약 10% 할인 판매한다.
한솔CS클럽(www.csclub.com)=이달 말까지 여름의류 초특가 기획전을 열고 구입자들에게 사은품도 준다.
후드재킷 2종은 2만9천9백원,순면 나시티셔츠 3종은 2만1천원으로 기존 가격보다 47%까지 싸다.
고객 전원에게 고급 벨트도 준다.
SK디투디(www.skdtod.com)="집들이 상차림 서비스"를 시작했다.
상차림은 15인분 기준이며 13가지 메뉴로 이뤄진 "실속형"(19만9천원)과 20가지 메뉴로 구성된 "로얄형"(45만원)으로 나뉜다.
식기 수저 등은 무료로 대여해준다.
조정애 기자 jch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