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16일) '오! 열풍 코리아'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스트극장(MBC 오후 9시55분)='당신의 집'.이혼한 지 2년이 된 혜수가 어느 날 미국에서 돌아온 후배 민주를 만난다.
민주는 아이가 있는 남자와 재혼한다며 혜수에게 신혼집의 인테리어를 부탁한다.
민주의 재혼 상대가 자신의 전 남편 형석이라는 걸 알게 된 혜수는 충격에 휩싸인다.
형석은 혜수에게 이번 일에서 손을 뗄 것을 요구한다.
혜수는 저항감과 질투심에 일을 끝까지 하기로 한다.
둘 사이를 모르는 민주는 형석과 싸운 뒤 속상한 마음에 혜수를 찾아가는데….
□오! 열풍 코리아(SBS 오후 5시45분)=평생 직장이라는 개념이 무너진 이후 경제적인 안정과 자아실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들의 다양한 세계를 따라가 본다.
체육관에서 땀 흘리는 여자 권투선수.그녀의 또 다른 직업은 애견 미용사다.
택시 운전을 하면서 가수의 꿈을 버리지 못해 발라드 가수로 활동하는 사람 등이 있다.
두 가지 이상의 직업으로 바쁘지만 꿈을 실현하는 이들의 삶을 체험해 본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증권회사에 다니는 동훈과 교사인 미정은 주말 부부다.
동훈은 회사 동료인 성희가 다가오자 거절하지 못한다.
결국 성희는 아이까지 가지게 된다.
그러나 동훈은 이혼은 할 수 없다며 아기를 지우라고 한다.
동훈이 점점 멀어지자 성희의 집착이 심해진다.
어느 날 동훈과 미정은 방바닥에 가족사진과 미정의 옷이 찢겨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성희의 집착이 무서워진 동훈은 모든 것을 정리하려고 하지만 성희는 미정에게 태아 사진을 보낸다.
□동물원 사람들(KBS2 오후 7시45분)=모두들 일에만 매달려 자신에게 신경을 쓰지 않자 대식은 서운해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대식에게 관용차 한 대가 생긴다.
이 사실을 안 현식,한길,두길은 차를 얻기 위해 대식의 환심을 사려고 한다.
대식은 고민 끝에 차 열쇠를 넣어 둔 상자의 비밀번호를 맞히는 사람에게 차를 주겠다고 한다.
한편 민호는 딱지 놀이를 하다 딱지를 다 잃자 빚까지 내지만 결국 빚낸 딱지까지 잃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