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2003년형 아반떼XD 시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자동차는 내·외장을 고급스럽게 꾸미고 성능을 개선한 2003년형 아반떼XD를 20일부터 판매한다.


    새 모델 가운데 2.0 VVT(Variable Valve Timing) 엔진을 장착한 모델은 자체 테스트 결과 5% 가량 연비가 향상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엔진 커버와 후드에 방음재를 적용하고 타이어의 노면 충격 흡수능력을 높여 소음을 줄인 게 특징이다.


    1천5백㏄와 2천㏄ 4도어 5도어 등 모두 6개 모델이 있으며 가격은 8백77만∼1천2백8만원(자동변속기 장착시 1백20만∼1백25만원 추가)이다.


    현대차는 연말까지 아반떼XD를 구입하는 고객이 현대 M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카드 포인트로 계산할 수 있는 혜택을 주기로 했다.


    강동균 기자 kdg@hankyung.com
    ?

    ADVERTISEMENT

    1. 1

      "트럼프, 차기 연준 의장에 케빈 워시 지명 준비중"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현지시간) 차기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 후보자를 발표하겠다고 예고한 가운데, 케빈 워시 전 연준 이사가 유력한 후임으로 거론되고 있다.파이낸셜타임스(FT)는 ...

    2. 2

      "드디어 대형 원전 새로 짓는다"…한수원, 부지 유치 공모 시작

      한국수력원자력이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반영된 신규 원전을 짓기 위한 후보부지 유치공모를 착수했다고 30일 밝혔다.대형 원전 2기과 소형모듈원자로(SMR) 1기 등 신규 원전 후보부지 ...

    3. 3

      실물 시장과 동떨어져 달아오르는 구리…"조정 가능성 대비해야"

      글로벌 원자재 시장의 슈퍼 스타로 떠오른 ‘닥터 쿠퍼’ 구리값이 새해 들어서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40%가 넘는 기록적인 상승률을 보인 데 이어 최근 톤(t)당 1만3000달러를 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