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4일) '느낌표' ; '워 아이 니'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느낌표(MBC 오후 9시45분)='하자하자'에서는 송은이와 임성민이 몇주전 헬멧을 줬던 아이를 다시 만난다.
폭주족 아이들이 '하자하자' 팀과의 약속을 잘 지키고 있는지 확인한다.
'그라운드의 진공청소기'라는 별명을 가진 김남일 선수가 출연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사랑이 담긴 헬멧을 선물한다.
'책책책,책을 읽읍시다'에서는 백범일지의 김구 선생과 비슷한 이미지를 가진 탤런트 이영후씨가 출연한다.
또 이 책의 해설을 맡은 도진순씨가 나와 책과 김구 선생에 대해 이야기한다.
□워 아이 니(iTV 오후 11시30분)=초 할머니는 그동안 혼자 준비해오던 중국 전통예복을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연희와 운천에게 선물로 준다.
연희에게 딱 맞춘 것처럼 잘 맞는 중국 전통 예복을 바라보며 초 할머니와 연희의 관계는 점점 가까워진다.
한편 가경은 다시 운초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지만 운초는 냉정하게 이를 거절한다.
가경을 애타게 찾다가 집에 돌아온 오청은 운초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가경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내 사랑 누굴까(KBS2 오후 7시50분)=지연은 고은과의 가사분담 건으로 어른들에게 의견을 구한다.
지연의 말을 서운하게 들은 조모는 역정을 낸다.
조모에게 사과하러 간 지연은 다시 한번 실수를 한다.
조모는 고분고분한 고은과는 다른 지연이 내심 마땅치가 않다.
지연은 냉장고 속이며 부엌살림이 자신의 성에 차지 않자 고은에게 일일이 지적한다.
한편 경주의 카페에 하나와 호섭이 함께 들어오자 상식은 무심한 척하면서도 신경을 쓰는데….
□진기록 팡!팡!팡!(SBS 오후 5시50분)='한국신기록을 깨라'에서는 0.01초 차이로 승부를 가리는 1백? 달리기 한국신기록 도전에 나선다.
23년 동안 깨지 못한 1백? 한국신기록 10초34를 넘어서기 위해 도전한다.
10초50을 달리는 선수의 뒤에 대형 강풍기를 틀면 기록을 깰 수 있는지도 확인한다.
이밖에 초밥왕이 정확한 초밥 무게와 밥알 수까지 맞히기에 도전한다.
투피스를 7분만에 만들어 내는 옷재단 실력자도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