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7일) '결혼합시다'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야인시대(SBS 오후 9시55분)=종로경찰서로 끌려온 원 노인은 평생 장사만 한 사람을 끌고 온 이유가 뭐냐고 소리친다.
미와 경부는 원 노인과 최석규를 대면시키고 바른대로 말하면 살려주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
그 시간 함께 잡혀온 두한도 가혹한 고문을 받는다.
뒤늦게 두한의 소식을 접한 두한의 할머니는 두한이 독립군 대접을 받고 있는 거라며 기뻐할 일이라고 말한다.
심한 고문으로 만신창이가 된 원 노인은 두한에게 강해야 한다는 말을 남기고 숨을 거둔다.
□결혼합시다(KBS2 오후 9시20분)=준영 어머니는 준영이 여경 없인 못산다고 하자 차마 여경의 남자 얘기를 하지 못한다.
승준은 연화에게 커플링을 주며 프로포즈하다가 거절당한다.
오 여사와 준영 어머니는 서로의 속마음을 숨긴 채 한 치의 양보 없는 신경전을 벌인다.
시현은 민기에게 심하게 질책을 하고 채경과도 냉랭한 사이가 된다.
민기의 동생 민정은 오빠를 찾아왔다가 여경이 이미 결혼한 사실을 알게 된다.
이 사실에 흥분한 민정은 여경을 만나러 가는데….
□TV특종!놀라운 세상(MBC 오후 7시20분)=한 가지 드링크제만 일년에 2천병을 마시는 할머니가 있다.
이 할머니 집 안 곳곳엔 드링크 병 천지다.
지금껏 마신 드링크제를 돈으로 환산하면 무려 승용차 한 대 값에 이른다고 한다.
77세 할머니의 못말리는 드링크 사랑을 '별난 세상 돋보기'에서 엿본다.
산에서 추락한 등산객이 6일만에 기적적으로 구조됐다.
발견당시 심한 악취와 함께 온 몸에 벌레가 들끓었다고 한다.
6일 동안 사고자에겐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 '특종!119'에서 전한다.
□자연 다큐멘터리(EBS 오후 10시50분)=메인 만의 차가운 바다 속에 지구상에서 가장 신비한 생물중의 하나인 바닷가재가 살고 있다.
강력한 집게발과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바닷가재는 자신이 태어날 당시보다 50만배나 크게 자란다.
바닷가재는 다른 어떤 생물체보다 더 질긴 생명력을 자랑한다.
'메인만의 챔피온 바닷가재'에서는 그들의 생명력과 살아가는 방식을 살펴 볼수 있다.
바닷가재들이 울프피시나 상어같은 약탈자를 어떻게 피하는지,또 돌고래의 공격에서 어떻게 벗어나는지도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