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박람회] 이색부스 .. 국산 맞춤클럽.피팅장비 첫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 박람회에는 독특한 부스들도 여럿 있다.
밀레니엄골프(02-394-0008)에서는 클럽 피팅 장비를 부스내에 마련했다.
국내 골프의 과학화와 정밀화를 위해 맞춤클럽과 피팅 장비를 박람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MFS 피팅 장비"는 기존의 외국산 장비의 장,단점을 보완해 사용하기가 더욱 편리해졌고 무엇보다도 외국산과는 달리 사후 애프터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격도 기존 제품에 비해 20~30% 저렴해 전문 피팅숍의 부담을 덜었다.
박람회에는 라이.로프트 교정기,스윙스피드 측정기,헤드 분리기,스윙웨이트 측정기,샤프트 고정기,CPM측정기 등 그동안 개발된 10여종의 피팅 장비가 전시된다.
즉석에서 클럽피팅도 해줄 계획이다.
(주)대목환경건설(031-718-2701)은 골프장 수경시설 전문업체로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 회사는 골프장 및 스키장,공원 등지의 연못 개수로 폭포 분수 등을 친환경적 생태친수 시설공법으로 설계 시공한다.
이 회사는 인천그랜드 청주그랜드 발안 일죽썬밸리 천안상록리조트 코리아CC등의 연못과 폭포를 시공한바 있어 골프장 관계자들에게 시공능력을 인정받았다.
훼밀리골프(032-543-0707)는 집이나 건물 옥상 등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실내외 연습장 장비를 선보인다.
(주)코레스코(02-538-0464)는 골프와 콘도를 복합한 회원권을 분양한다. 수도권 골프장과 필리핀 골프장 회원 대우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