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3 00:25
수정2006.04.03 00:28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노총각 병수는 13살이나 어린 지연을 만나 결혼한다.
그러나 청순하게만 생각했던 지연이 알고 보니 '옹녀'였다.
처음에는 좋아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아내가 자신의 성적 취향에 맞지 않음을 깨닫는다.
모자라는 체력에도 불구하고 병수는 속궁합을 맞춰 보려고 갖은 애를 쓴다.
결국 병수는 부부관계 도중 쓰러져 병원에 실려가게 된다.
한편 지연은 잠자리를 거부하는 병수를 보며 자신에 대한 사랑이 시들해졌다고 생각하는데….
□스타 도네이션 꿈은 이루어진다(SBS 오후 11시45분)=가수 조영남과 씨름선수 박광덕이 모교인 삽교초등학교를 찾아간다.
씨름부에 변변한 승합차 한 대도 없다는 사연을 전해들은 조영남은 후배들을 위해 삽교 사랑 콘서트를 준비한다.
마을사람들의 무료 관람을 위해 조영남과 가까운 연예인들이 삽교 사랑 콘서트 표 사주기에 나선다.
박광덕은 씨름부 후배들에게 샅바를 선물하고 천하장사의 꿈을 키우는 어린 후배들을 만나 격려한다.
□베스트극장(MBC 오후 9시55분)=수진과 종민은 양가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한 대학생 부부다.
어느날 이 새내기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한다.
수진에게 아이가 생긴 것이다.
수진의 임신사실을 안 종민은 기뻐하지만 수진은 종민에게 화를 낸다.
수진은 종민과 함께 친정을 찾아가고 딸의 임신사실을 안 수진의 아버지는 손자 육아를 책임지겠다고 말한다.
시간이 갈수록 심해지는 입덧 때문에 진료를 받은 수진은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와우 미디어 탐험(EBS 오후 6시55분)='신문 vs TV뉴스'에서는 신문기사와 TV뉴스의 구조적 차이,수용자들의 신뢰도 차이 등을 입체적으로 분석한다.
'특종과 오보'에서는 특종기사가 한순간에 오보로 전락한 여러가지 사례들을 콩트형식으로 엮는다.
김일성 사망설 보도,포르말린 통조림 사건 보도 등을 한가족이 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내용으로 재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