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항 전세기 타고 치앙마이 골프투어 .. '스피드투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피드투어(대표 이재혁)는 젊은 혈기가 넘치는 회사다.
사장을 포함해 직원들 대부분이 여행업에 뛰어든 지는 5년이 채 못된다.
경력은 많지 않은 대신에 변화에 빠르게 적응할 줄 안다는 것은 이 회사의 큰 장점이다.
직원들의 연령층이 젊기 때문에 새로운 여행 아이템을 개발해내는 창의성에 있어서는 항상 앞서간다.
회사를 설립한지 오래되지 않아 경영이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었던 것도 변화를 앞서가는 경쟁력 때문이었다.
이 회사는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골프여행객들이 광범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발하고 있는 것도 그러한 이유 때문이다.
점차적으로 젊은층의 골프여행객이 늘어갈 것이라는 점에 착안,한 눈에 골프장의 상세 정보와 가격 등을 꼼꼼히 비교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얻겠다는 전략이다.
위즈골프(www.wizgolf.co.kr)는 이같은 계획의 첫 단계로 올해 선보인 홈페이지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2월 21일부터 직항 전세기가 운항되는 치앙마이 골프투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치앙마이에 있는 그린밸리,로얄치앙마이,람푼,란나 등에서 라운드하는 이 상품은 5박과 6박 일정 상품이 각각 79만9천원,89만9천원이다.
골프투어 전문가 4명을 중심으로 수년간 태국,중국,일본,호주 등 세계 각 국의 유명 골프여행 상품을 개발해온 스피드투어는 온라인에서만큼은 최고의 해외 골프투어 여행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02-777-5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