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서비스] 정유업계 : LG칼텍스정유 .. '시그마6 보너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칼텍스정유는 지난 98년 7월부터 주유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쌓고 이를 활용해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시그마6 보너스카드 서비스' 제도를 도입했다.
도입 4년여만에 현재는 3천1백여 가맹점, 8백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시그마6 회원으로 가입하면 LG정유 계열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유류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휘발유와 LPG는 1천원당 1포인트, 등유와 경유는 5백원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본인의 생일 및 결혼기념일을 전후한 1주일 동안에 주유하는 고객에게는 본인의 생일 및 결혼기념일에 50포인트, 배우자 및 자녀의 생일은 30포인트씩 추가로 쌓을 수 있다.
회원 가입에 따른 혜택도 많다.
가입후 3회 이상 주유하면 본인 명의의 시내전화 무료통화(50통화), 019 PCS 무료통화(20분), 질레트 면도기, LG생활건강 화장품 세트, 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 등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할 때마다 쌓이는 누적 포인트로 1년에 4차례 열리는 사은행사를 통해 LG정유 상품권 및 엔진오일(최고 25만원), LG화재 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 대한항공 마일리지, 019 PCS 무료통화, 가정용품, 건강.운동용품, 화장품, 생활용품, 차량용품, 어린이 완구, 컴퓨터용품 등 2백여 사은품 가운데 골라 가질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유소별로 자체 포인트에 따라 편의점 '조이마트'와 경정비점 '오토오아시스' 이용권, 엔진오일 교체, 세차 등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꽃.케익 배달, 렌트카, 생활용품 렌탈, 포장이사, 레저, 웨딩 등의 생활편의 서비스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사이버캐쉬로 전환된 보너스 포인트를 이용해 인터넷에서 영화 만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누적포인트는 분기별로 이루어지는 실적보상행사 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스키장이나 자동차극장의 이용, 프로야구.축구경기 등의 관람, 전국 유명 온천이용, 통신판매이용 등을 통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 가입시 포인트사용 할인혜택 등 다양하게 마일리지 포인트를 활용할 수도 있다.
LG정유는 서비스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회원간 포인트 합산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