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30일) '스튜어디스 스쿨'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튜어디스 스쿨(코미디TV 오전 1시)=시력이 나빠 파일럿이 되지 못한 남자,무슨 일이든 망치는 여자 등이 새로운 인생을 찾기 위해 비드마이어에 있는 승무원 학교에 입학한다.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간신히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이름 한번 들어본 적 없는 항공사에 취직한다.

    다음날 처음으로 나선 비행.마침 정신병자 테러리스트가 비행기에 폭탄을 설치한다.

    캔 블랑카토 감독 작품.

    □New On The Road(KMTV 오후 1시)='떴다∼ 삐삐남매'가 방송된다.

    VJ 삐삐남매가 거리로 출동한다.

    시민들에게 음성변조 처리,모자이크 처리 등을 제공해 가슴속에 담아뒀던 이야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시민들은 미군부대에 대한 울분,수능시험을 망친 수험생의 불만,애인을 가로채간 친구에 대한 성토 등을 쏟아낸다.

    가슴속에 막혀 있던 응어리를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다.

    ADVERTISEMENT

    1. 1

      3000원 가성비 '두쫀쿠'에 난리…3시간 전부터 오픈런 [현장+]

      6000원~1만3000원. 일명 두쫀쿠로 불리는 두바이쫀득쿠키의 개당 가격대다. 두쫀쿠의 인기와 함께 가격도 치솟고 있다. 비싸도 구하기 힘들다는 소문까지 돌면서 오픈런까지 이어지는 상황이다. 그런데 이들 가격의 절...

    2. 2

      "방해하면 죽는다"…성공 위해 라이벌 제거한 '두목'의 최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여긴 우리 영역이다. 당장 떠나지 않으면 당신의 목숨을 보장할 수 없다.”매일 아침 남자의 문 앞에는 이런 글이 적힌 협박 편지가 놓였습니다. 문밖에는 늘 낯선 사내들이 서성였습니다. 비슷한 ...

    3. 3

      극한 한파에 내린 기습 폭설…수도권 대설주의보 발령

      이번 주 내내 '극한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3일 밤 한때 수도권에 많은 눈이 쏟아지면서 대설주의보가 발효됐다. 23일 기상청은 이날 오후 10시 10분을 기해 서울 서북권과 동북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