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9일) '와 e멋진 세상'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인(SBS 오후 9시55분)=잠시 휴식시간을 가진 수연은 마이클 장의 요구로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
승돈 정원 한이사는 계속 마이클 장이 거액의 돈을 따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인하는 종구로부터 수연이 많은 돈을 잃고 있다는 말을 듣고 마이클 장을 찍은 비디오를 분석하기 시작한다.
결국 인하는 그의 단점을 찾아 종구에게 알리고 수연은 위기를 모면한다.
승돈은 아무도 찾지 못한 마이클 장의 단점을 찾은 주인공이 인하라는 사실을 듣고 그를 불러오라고 지시한다.
□와 e멋진 세상(MBC 오후 7시20분)=스파게티와 피자로 유명한 나라 이탈리아를 찾아가 피자 서커스단을 만나본다.
모두 5명으로 구성된 서커스 단원들은 자신의 피자 가게를 운영하며 공연을 펼친다.
자전거 타면서 피자 반죽 만들기 등의 묘기를 선보인다.
파올리노씨는 그의 아들 페데리코와 함께 피자를 이용한 화려한 묘기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페데리코는 1998년 여섯 살의 나이로 세계 피자 서커스 부문 챔피언을 차지했다.
□환경스페셜(KBS1 오후 10시)=동요 '오빠생각'에 등장해 어떤 새보다 친근한 뜸부기는 더 이상 한국의 논에서 찾아보기 힘들어졌다.
농약을 별로 사용하지 않던 70년대만 해도 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뜸부기는 현재 환경부 선정 보호대상종에 올라 있다.
무분별한 농약 사용과 밀렵의 결과 우리 논에서 사라지고 만 것이다.
그렇게 자취를 감췄던 뜸부기가 약 20년 만에 충청남도 서산시에서 발견됐다.
뜸부기를 찾아 추억속으로의 여행을 떠나본다.
□장희빈(KBS2 오후 9시55분)=숙원이 된 장옥정의 위세는 점점 높아지고 숙의김씨는 이를 못마땅해한다.
옥정을 숙원으로 봉한 일에 대한 서인들의 반대 상소가 전해지자 숙종은 상소를 올린 자들을 삭탈관직한다.
서인들은 점점 궁지에 몰리게 되는 반면 장희재에게는 돈을 들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끊이질 않는다.
그러자 위기를 느낀 김익훈은 사가에서 머물고 있는 숙안공주를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드디어 숙안공주는 입궐을 하고 숙원 장씨를 불러 잘잘못을 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