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선물] '워터맨' .. 만년필은 성공을 기원한대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워터맨(WATERMAN)은 세계 최초의 만년필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프랑스를 대표하는 필기구의 명품으로 손꼽힌다.
매년 국내 고급 필기구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만년필이 필기구의 기능을 넘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액세서리 성격까지 가미되면서 만년필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특히 만년필은 받는 사람의 성공을 기원한다는 의미여서 대학 진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과 졸업 후 취직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워터맨 만년필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비되어 있어 까다로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워터맨의 대표적인 상품은 찰스톤(Charleston)이다.
1930년대 유행했던 아르데코의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시대에 맞게 더 단순하고 멋스럽게 디자인된 상품으로 18K 펜촉이 필기할 때 부드러움을 느끼게 한다.
필레아(Phileas)는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와 선물하기에 부담없는 가격대라는 장점 때문에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필레아는 만년필과 볼펜 두 가지가 있다.
그밖에도 여성만을 위해 디자인된 이씨에라 II (Icietla II)와 워터맨의 베스트 상품 중 하나인 엑스퍼트(Expert)는 시기에 관계없이 소비자들이 찾는 상품이다.
리에종 만년필은 펜촉과 몸통이 일체형을 이루는 고전적인 디자인에 배럴부분을 강화함으로 필기의 안정감을 높인 상품이다.
캡 부분의 링과 배럴 끝부분의 링이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만년필의 부드러운 곡선을 강조하고 있다.
전체 클립을 에워싼 골드라인과 융합된 두 갈래의 테가 입체감있는 클립의 흐름을 보여준다.
투톤 컬러의 18K 금펜촉이 포인트다.
가격은 57만원이다.
전 제품이 프랑스 허블랭 공장에서 생산돼 프랑스 스타일을 대표해 온 워터맨 만년필은 창립한 지 1백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필기구의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대표적인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주)항소(www.waterman.co.kr)가 워터맨의 공식 에이전트사로 워터맨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02)554-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