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est] 印尼 중기개발센터 지원 수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스데이타(대표 김광호)는 최근 개발도상국 인터넷 교육훈련 센터 구축 프로젝트에 이어 '인도네시아 중소기업개발센터 지원사업'을 수주했다.
한국국제협력단이 외교협력사업에 따라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인도네시아 중소기업에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등 기업활동에 필요한 IT기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다.
초고속인터넷장비업체 다산네트웍스(대표 남민우)는 KT에 50억원 규모의 기업용 메트로 이더넷 스위치를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물량은 올해 KT가 예정한 총사업물량 1백억원의 절반에 해당된다.
컴퓨터 바이러스백신 전문업체인 하우리(대표 권석철)는 미국 현지법인 글로벌하우리를 통해 멕시코의 아우또노마 메뜨로폴리따나 대학에 3만3천만달러 규모의 백신 공급계약을 맺었다.
공급 제품은 클라이언트용 백신제품과 통합 네트워크 방역 솔루션인 '바이로봇 매니지먼트 서버' 등이다.
현대정보기술(대표 김선배)은 국립중앙도서관의 주요 자료원문 데이터베이스(DB)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은 국립중앙도서관이 소장하고 있는 주요 도서자료 중 1945년 이전에 발간된 자료를 6개월 동안 디지털로 전환해 인터넷으로 서비스하는 프로젝트다.
하나로통신은 5월1일부터 미국과 캐나다의 국제전화 00766 요금을 국내 최저수준으로 내린다고 29일 밝혔다.
미국은 39% 인하한 분당 1백50원,캐나다는 13% 내린 2백82원으로 각각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