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인생] 찜질팩시장 80% 점유 .. 이앤디트레이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간편하게 찜질할 수 있도록 해주는 '찜질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찜질은 피부를 뜨겁거나 찬 물질에 일정시간 노출시켜 질병을 예방·치료하는 민간요법으로 피로 등 현대병에 대한 효능도 인정받고 있다.
찜질이 이처럼 대체 의료기술의 하나로 각광받으면서 사용하기 편리한 찜질팩의 수요 역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앤디트레이딩(대표 이영순)은 소비자 요구시 사용기간에 관계없이 제품을 교환해주는 독특한 마케팅으로 찜질팩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관련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영순 사장은 "제품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고객 만족 실현은 더욱 중요하다"며 1백% 교환 마케팅을 실시하게 된 배경을 이같이 설명했다.
이앤디트레이딩의 찜질팩은 옥 자수정 황토 맥반석을 주요 소재로 활용했다.
이들 광석은 밀폐된 팩에 넣어 열을 가했을 때 평소보다 2∼3배 가량 증가한 원적외선을 방출한다.
또 황토에서 내뿜는 바이오원적외선은 높은 방사율을 보여 민간요법으로 인기가 높다.
맥반석은 불가마 찜질방 등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찜질팩은 특히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냉장고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온도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편리하다.
이앤디트레이딩은 이 제품이 노인이나 집안일로 인해 어깨 허리 통증에 시달리는 주부,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사람,근로자 등에게 특히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의료기 전문매장은 물론 이마트 까르푸 킴스클럽 등 1백여개 유통매장에서 판매중이며 미국과 유럽 등으로 수출되고 있다.
(031)864-2196
장원락 기자 wrj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