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 붙자!] '아이스빙고' ; '오토기'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스빙고=프리챌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아케이드 퍼즐 액션게임(www.icebingo.com)으로 최근 제한적 시범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조작이 쉬워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얼음 블록과 빙고 블록을 밀고 당기고 부셔서 3개의 블록을 빙고시키거나 상대방을 얼음 블록으로 맞춰 에너지를 소모시키면 된다.
속성이 다른 40개의 다양한 맵과 최대 6명까지 참여할 수 있어 팀플레이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캐릭터 푸푸는 레벨업을 할 때마다 머리에서 뿔이 자라나고 특정 경험치 이상이 되면 캐릭터 자체가 변형되면서 진화한다.
다음달 중순 공개 시범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오토기=가정용 비디오게임기 X박스용 게임타이틀로 YBM시사닷컴이 최근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한 3차원 액션롤플레잉게임(RPG)으로 794년 일본 헤이안 시대가 배경이다.
주인공 라이코우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을 펼친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획득,취향에 맞는 전투 스타일로 자유 자재로 게임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5만2천원.
◆스트리트 파이터 온라인=대전격투게임의 대명사인 스트리트 파이터를 기본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게임으로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한다.
개성 있는 많은 캐릭터에 다양한 기술들을 펼칠 수 있는 가정용 비디오게임용 게임을 PC에 맞게 그래픽을 보강하고 커뮤니티와 레벨 아바타 아이템 등 온라인의 다양한 기능을 가미했다.
예전 오락실에서 즐기던 것처럼 방향키를 비롯해 총 10개의 키보드를 사용해 발차기 손차기 주먹날리기 등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1 대 1 대련뿐 아니라 태그매치 토너먼트 등의 난이도가 있는 대련도 가능하다.
게임실력에 따라 승단을 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