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을 높인다] 카페 개성시대! 애로카페 '탄트라'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나라도 금기시됐던 성에 대한 인식이 점차 바뀌면서 문화 등 전반에 걸쳐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로틱한 실내 분위기와 성문화 박물관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카페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애로카페 '탄트라'가 그것.
탄트라는 인도의 전통사상으로 '지식을 넓힌다'는 의미를 지닌 인도경전이다.
성에 대해 보다 아름답고 솔직하게 다가서자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카페다.
이 카페는 갤러리 형식의 동선구조로 이뤄져 있다.
고객층을 연령별로 분류해 여러 개의 이색적인 테마공간으로 꾸몄다.
주 출입구로 들어서면 에로틱한 인도음악,독특한 향신료와 함께 인도의 타지마할궁전이 연상되는 고급스럽고 귀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인도 특유의 황동 은 금을 모티브로 한 남근상들이 곳곳에 전시돼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남녀의 에로틱한 모습의 조각품들이 이 곳을 찾는 고객에게 이국적인 인상을 준다.
뿐만 아니라 젊은층이 선호하는 중식메뉴와 함께 피자 재료로 만든 피자라이스 피자돈가스 피자스파게티 포테이토 피자케이크 등의 자체 개발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바비큐무침 양념바비큐 양념후라이드 등의 닭요리는 매운 맛의 강한 소스를 이용,그 매운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
이처럼 차별화된 아이템과 색다른 분위기의 실내,독특한 맛의 음식으로 승부를 거는 탄트라는 단순한 카페에서 벗어나 예술과 문화를 가미한 아이콘으로 불황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또 하나의 대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02)467-8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