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을 높인다] '아트원' ‥ 장식용 조화, 렌털 시대 열었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꽃은 때로는 화려한 자태로,때로는 깊은 향기로 생활의 멋과 여유를 더한다.
그러나 꽃을 통해 얻는 기쁨과 여유는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
또한 실용성면에서 외면당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에도 수시로 장식용 꽃을 대여해주는 업체가 생겨났다.
생화 같은 '리빙 플라워-향 플러스 산소 조화'렌털서비스를 하는 아트원(www.canaart21.com)이 바로 그 곳.
이 회사는 항균 살균 악취제거 공기정화 자연향 발산효과가 있는 리빙 플라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주일에 한 번씩 교체해줌으로써 기존 생화 공급의 문제점을 일시에 해소했다.
특히 조화를 대여해 교회당을 장식하는 실속형 교회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이 제품은 암모니아 니코틴 등 악취를 분해해 쾌적한 실내를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대장균 O-157 등 항균·살균작용으로 각종 질병을 예방해준다.
또한 실내를 장식했던 꽃을 다시 가져가기 때문에 쓰레기 발생문제가 전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최병종 대표는 "아트원은 기능성과 편리성,효율성을 두루 만족시켜 주는 렌털서비스로 차세대 유망 사업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음식점 관공서 유치원 선교원 민원실 등 기존 판로 외에도 가정 사무실 놀이방 PC방 비디오방 산후조리원 고시원 독서실 동물병원 등에 광범위하게 쓰일 수 있어 발전 가능성이 무한하다"고 강조했다.
실제 이 업체는 동종업계 틈새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해 고속성장을 하고 있다.
더욱이 렌털사업의 빠른 확대를 위해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를 모집하고 있다.
렌털사업부 모집지역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전주 등이다.
(032)424-4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