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Living] '(주)다존BIO'‥먹는 발모제품 세계제패 노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 최초로 먹는 발모 영양식품 '다존활기찬'이 개발되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주)다존BIO가 산학협동을 통해 2년 7개월에 걸쳐 국내에서 자생하는 식품재료로 탄생한 발모제품.
특히 이 제품은 임상결과에서 4주 후 모발증가율 33%, 8주 후 62%로 기하급수적인 모발증가율을 보이며 전세계 탈모환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림대학교 생명과학부 교수팀의 주도하에 학술 연구과제 에 대한 연구를 통해 개발된 다존활기찬은 탈모 현상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평하고 있다.
특히 다존활기찬의 효과는 각종 언론 및 매스컴을 통해 여러 차례 소개되어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 회사 정수열 대표는 "다존활기찬은 기존의 제품과는 전혀 다른 발모제로서 인공화합물이 아닌 22가지 천연 식품재료를 사용하여 열을 가하지 않고 35℃의 저온에서 축출, 농축해 제조된 부작용 없는 특수영양보충제"라며 "탈모 방지 및 발모를 촉진하는 기능과 함께 임상 실험결과 각종 성인병 예방 및 고혈압 등 비만에도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다존 활기찬은 잣.효모.해조류.곡류를 비롯해 모발 생성을 돕고 생리 활성화의 영양소인 바이오틴(Biotin)성분을 강화시켜 모발생성에 기여한다.
더불어 모모세포의 활성화와 모유 두 강화를 위해 케라틴 성분 충족시켜 탈모를 예방하고 발모를 촉진시킨다.
또한 단백질 및 불포화지방산 섬유질 칼슘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천연성분을 축출, 혼합해 장기복용에 안전하고 체질개선과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효과를 보인다.
현재 이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청 FDA와 일본 후생성 검사결과 안전식품으로 인정받아 2004년 1500만$를 목표로 일본 및 기타나라의 수출을 준비중이다.
080)033-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