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콘텐츠] 모비젠 .. 휴대폰으로 토익·단어공부 '쑥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업체인 모비젠(www.mobigen.com)은 휴대폰으로 영어 단어와 토익(TOEIC)을 공부할 수 있는 영어학습 서비스 '단어박사'와 '토익박사'를 KTF에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영어교육 전문회사로 잘 알려진 능률영어사의 학습법과 교재 내용을 바탕으로 꾸며져 있다.
사용자가 한번 틀린 문제를 '오답 관리함'에 자동으로 저장한 뒤 반복 학습을 통해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단어박사'는 지속적인 단어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사용자가 알고 있는 단어 △모르는 단어 △부분 이해 단어 등으로 단어의 범주를 구분짓는다.
이 가운데 모르는 단어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이같은 학습법을 통해 사용자의 단어 암기 능률은 극대화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번 다운로드(건당 4백원)하면 50개의 단어를 익힐 수 있다.
'토익박사'는 토익 6백점대부터 9백점대까지 사용자의 수준에 맞는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듣기 독해 등 각 테스트 섹션별 기출문제를 알려주는 것은 물론 심화학습을 통해 예상문제까지 점쳐볼 수 있는 능력을 길러준다.
더욱이 문제마다 △출제 의도 △주의할 점 △정답으로 잘 나오는 단어 등을 자세히 안내해 줌으로써 실전에서 어려운 문제를 접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풀어나갈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번 내려받으면(건당 7백원) 약 30분을 공부할 수 있다.
이들 서비스는 KTF 멀티팩→모빌샵→외국어/교육→단어박사,토익박사 순으로 접속해 이용하면 된다.
고성연 기자 amazingk@hankyu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