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골든브랜드 대상] '한서조경'‥환경친화형 조경공사로 '명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서조경(대표 이남찬 www.hansuhls.co.kr)은 인위적으로 자연을 단지 배치하는 것,기교를 부려가며 무리하게 채워 넣는 것만으로는 자연스러움이 우러나올 수 없다는 취지 아래 1991년 설립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조경회사이다.
이 회사는 도시인들에게 자연을 쉽고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있으며,오래 머물고 싶은 편안한 공간 조성에 힘써왔다.
또한 수목의 활생육을 고려하여 수목전정,시비,병충해 방제,월동준비에 이르기까지 적절한 시기에 적당한 양을 수목에 제공하고 특수한 수간주사,수목 수술 등을 하여 수목의 생육에 도움을 주고있다.
이러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 회사는 공공공간조경,단지개발,환경복원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를 위해 2001년에는 한화종합조경을 설립해 전문면허와 종합면허를 보유한 조경의 전문 업체로 거듭난 바 있다.
이 회사 이남찬 대표는 "우리 회사 조경기술진들은 공원,녹지,산림,가로변조경,골프장 등은 물론 전국적으로도 지속 가능하게 친환경적인 조경공법을 도입하여 환경을 보존하고 있다"며 "인간이 자연과 더불어 욕구를 충족하고 자연과 공생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이 회사는 조경설계에서부터 전문시공 그리고 유지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동시에 기존의 관념과 틀에서 벗어나 친환경적인 조경을 조성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대표는 "현대사회의 빠른 변화와 도시생활의 메마른 환경의 순화를 위하여 한서조경,한화종합조경은 조경의 역할이 커가는 만큼 미래를 함께 하고픈 진정한 조경인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031)708-6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