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성장기업] '(주)아인텍정보'..영어정복 '주치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직장인들에게 영어는 영원한 스트레스. 승진은 물론이고 해외출장 한 번 가려 해도 영어란 장애물이 앞을 가로막는다.
그렇다고 학창시절처럼 머리 끈 동여매고 영어 책과 씨름할 여유 있는 직장인들은 많지 않다.
영어를 좀 '편하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길은 없을까.
(주)아인텍정보(대표 안상훈 www.magictalkers.com)는 영어에 자신이 없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갈증을 해소해 주는 신개념 외국어 학습기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테이프나 책에 의존하지 않고 대용량 학습자료를 컴팩트 사이즈에 수록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토록 한 '매직토커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디지털화된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넓은 액정화면을 통해 읽을 수 있고, 스피커를 통해 원어민의 생생한 발음 그대로 들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터치펜으로 톡톡 치기만 하면 원하는 영어가 즉시 나타나는 이 학습기는 단어 찾기와 대화하기(역할설정), 따라하기, 영작연습, 무한 반복재생기능, 반복횟수설정, 속도설정기능 등 편리하고 다양한 학습기능을 두루 내장하고 있다.
따라서 완전 초보자부터 세련된 영어 구사를 필요로 하는 사람까지 프로그램을 따라하기만 하면 일정 시간 내 유창한 영어회화 구사 능력을 보장해 준다.
우리나라 대다수의 국민들은 십 수년을 영어공부에 매달리고도 효과는 고작 '외국인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벙어리 교육'의 한계를 나타낸 게 사실. 하지만 매직토커스를 활용하면 '문법에는 강하지만 회화에 약한 한국인'의 입이 자연스럽게 열린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매직토커스 모델은 62권의 교재와 8권의 테이프로 구성된 '오성식 생활영어 SOS7200'의 내용을 그대로 탑재하고 있어 회화교재 구입을 생각했던 소비자들은 싼 가격에 다양한 기능까지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어학기능 외에도 MP3, 전자사전, 라디오 기능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 한번에 네 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만족까지 누릴 수 있다.
안상훈 대표는 "바야흐로 모든 정보와 정보기기,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가 사용자 중심으로 통합되고 호환되는 중단 없는 컴퓨팅(Seamless Computing) 세상이 왔다"며 "매직토커스의 가장 큰 매력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자료를 다운받거나 무료로 제공되는 자가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학습자료를 스스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점"이라고 말했다.
080-676-0008/02-2676-0008